넷플릭스에서도 즐길수 있는 영화 대가족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2024년에 개봉한 영화 대가족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이 영화는 가족의 복잡한 관계와 그 안에서의 갈등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낸 영화로, 현재 넷플릭스 1등 영화로도 올라와있습니다. 승려가 된 문석에게 500명이 넘는 자식이? 전통적 가족의 의미를 넘어 진짜 가족이란 무엇인가를 생각하게 만든 영화 대가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봅시다.
영화 개요
제목: 대가족
감독: 양우석
출연: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박수영, 김시우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인물소개
김윤석-함무옥
대를 잇고 싶어하지만 손주가 없는 유명 만두가게 평만옥의 주인
이승기- 함문석
전 엘리트 의대생이자 주지스님, 무옥의 아들로 속세를 떠나 스님이 되었다
김성령- 방정화
평만옥 총지배인
강한나- 한가연
문석의 전여친
박수영-인행스님
무예스님의 시봉, 속세에선 형사
김시우,윤채나- 홍민국,홍민선
영화 대가족의 간단한 줄거리를 알아보자
유명한 만두집 거의 준재벌급인 무옥(김윤석)과 승려 선언한 문석(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기려는 상황으로 인해 갈등을 빚어낸다.사장 무옥(김윤석)은 대를 이을 줄 알았던 아들 문석이 승려가 되어 출가한 이후 근심이 깊어 간다. 자신의 대에서 끊겨버릴 예정인 가문을 걱정하던 가운데 어느 날, 평만옥에 문석이 자신의 아빠라며 아빠를 찾아온 어린아이들이 등장한다 끊길 줄 알았던 가문의 대를 잇게 생긴 무옥은 난생 처음 맛보는 행복을 느끼고 손주들에게 푹 빠져 수많은 사랑을 주고 서로 헤어지기 싫어하는 민국 민선에게 헤어지지 않게 해주겠다 약속하고 자식 등장에 당황한 무옥의 아들 문석(이승기)는 과거를 되짚어보고 충격적 사실을 알게된다.
속세를 떠난 승려 문석에게 나타난 자식들 과연 함씨 가문은 어떻게 될것인가?
영화가 주는 메세지
영화 대가족은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작품입니다. 현대사회에서 가족 간의 소통이 줄어들고 있는 현실을 반영하고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줍니다.
진정한 가족이란 단순한 혈연관계가 아니라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는 관계임을 강조합니다
아이들에게 부모란 어떤 의미인지 또한 극중에서도 대사로 알려주기도 합니다.
결론
영화 대가족은 가족의 의미와 그 안에서의 갈등들을 보여주며 감동과 코믹 즐거운 요소들을 가미하여 즐거움을 주고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영화같은 따듯한 영화를 보고싶다면 영화 대가족 보기를 추천합니다.